본문 바로가기

게임, etc...

[게임 소식]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밸런스 업데이트 -- 2016년 1월 21일





1. 특성 자체의 변화

정화를 대폭 상승시켰습니다.
아마도 요즘 메타의 대세인 cc기를 활용한 싸움에 다소 패치를 한것이라 생각 됩니다.
그래도 아직까지는 cc기를 활용한 한타가 유리할것 같습니다.



2. 영웅의 능력치 변화

패치된 영웅들
암살자: 루나라, 레이너
지원가: 빛나래, 말퓨리온, 티란데
전사: 누더기


  • 루나라
처름 나왔을때 엄청난 물몸때문에 사용이 어려웠는데 이번에 체력이 꽤 증가 했습니다.
공격력과 체력이 올라갔으나 어느정도 쓸만한지는 한번 해 봐야 할것 같습니다.



  • 레이너

지속적으로 강한 딜을 뽑아내는 레이너... 영리에서 항상 픽이 나옵니다.
아무래도 하향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었나 봅니다.

체력과 명중 특성의 기절 시간이 1.5초에서 1초로 감소하였습니다.
체력이야...저정도는 거의 너프도 아니죠ㅋㅋ
명중 0.5초 감소는 조금 의미는 있겠네요.

그래도 이정도 너프로는 현 메타에서 변화는 없을듯으로 보입니다.



  • 빛나래
얘는 지원가인데... 딜을 상향했네요.

빛나래가 잘 안쓰이는 이유가 대량힐이 없고 힐량이 딸려서 인데, 힐이 상향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 말퓨리온
말퓨리온은 궁이 하향되고 대신에 Q 가 꽤 상향되었습니다.

궁찍기 전 초반에 좀더 좋은 모습을 기대해 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 티란데
영리에서 0티어로 불리며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티란데!
이번에 상당한 너프를 먹었습니다.

소란데나 디란데 조합에서 많이 쓰이는 가장 중요한 E를 상당히 너프시키고
고유능력인 징표를 쿨감시켰습니다.

이번에 능력치가 상당히 너프되면서 앞으로 티란데가 어떻게 쓰일지 기대됩니다.




  • 누더기
누더기는 일반 공격력과 W 공격력이 증가했네요.

개발자 코멘트가 재밌네요..ㅋㅋ






이상으로 "[게임 소식]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밸런스 업데이트 -- 2016년 1월 21일"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리뷰를 다 읽으셨다면 아래에 공감버튼을 한번 눌러주세요~^^

(로그인 필요 없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댓글에 남겨주세요*

*댓글과 공감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